배민커넥트 라이더 핸드폰 기기/번호 변경 방법

배민 라이더로 근무를 하는 경우, 핸드폰 기기 또는 번호가 변경되었다면, 변경 요청을 완료해야 합니다. 등록된 계좌나 비밀번호, 배달 수단 등의 변경은 커넥트 앱을 통해서도 간단하게 진행할 수 있지만, 휴대폰 번호의 경우 별도로 상담 체널을 통해 완료할 수 있습니다. 어디서든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으니, 해당 방법을 확인하세요.

배민커넥트 라이더 핸드폰 기기 및 번호 변경

배민커넥트에서는 고객센터를 따로 운영하지 않고 카카오톡 상담 채널을 통해 모든 문의를 처리하고 있습니다. 계정 관련 정보 변경을 원한다면, 먼저 카카오톡 공식 상담 채널에 친구 추가 후 대화할 수 있습니다.

1. 배민커넥트 카카오톡 상담 채널 접속

채널 바로가기 공유 링크는 본문 하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상담 시작하기

채팅 화면 하단의 메뉴 중 ‘문의 시작하기’를 선택합니다.

3. 문의 종류 선택

챗봇을 통해 채팅 화면에 나타난 박스 메뉴 중 ‘기타 문의 – 가입 및 계정 문의’를 순서대로 선택합니다.

4. 상세 항목 선택

‘계정 관련 문의’를 선택합니다.

5. 휴대폰 번호 또는 등록 기기 변경 요청

계정과 관련된 여러가지 메뉴가 펼쳐집니다. 변경을 원하는 항목을 하나 선택합니다. 이 외에도 주소, 계좌, 운전면허정보, 주민등록번호/이름 변경 등 다양한 업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6. 상담사 연결

이후 챗봇이 아닌 상담사와 연결되며, 이름 및 계정 정보 확인 후 변경할 휴대폰 번호 또는 기기를 입력합니다. 상담사의 확인 후 작업이 완료됩니다.

배민 카톡 상담 채널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모든 정보를 간편하게 변경 신청할 수 있습니다. 채널 등록은 아래의 바로가기 링크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