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모바일 알뜰폰 앱 다운로드 (고객센터)

대표적인 알뜰폰 업체인 헬로모바일은 별도의 전용 앱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SKT, LG U+, KT 통신망 이용자 모두 이용할 수 있으며, 가입 정보는 물론 현재 사용량, 부가서비스 신청 등 다양한 업무를 지원합니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앱 다운로드 (고객센터)

LG 헬로비전은 인터넷/방송, 각종 가전 렌탈, 모바일 통신 중계 업체이며 산하에 헬로모바일이 있습니다. 통신 3사의 알뜰폰 통신망을 제공하며, 홈페이지를 통한 가입이 가능합니다. 가입 완료 후에는 전용 고객센터 앱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앱 서비스 이용 방법

본문 하단의 앱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다운로드를 완료합니다. 또는 앱 스토어에서 헬로모바일 고객센터 검색 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알뜰폰 회선 가입 시 사용했던 계정 또는 MY LG ID를 통해 로그인 가능합니다. 홈 화면에서는 현재 사용 중 요금제, 간편 조회 서비스, 요금제 안내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앱 다운로드 화면

현재 회선 정보

앱의 홈 화면 상단에서는 현재 사용 중인 요즘제 및 대표 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듀얼 넘버 서비스에 가입되었다면 해당 메뉴를 터치하여 대표 번호를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 시 회선에 대한 정보 확인과 업무 진행이 가능합니다.

간편 조회 서비스

해당 메뉴에서는 가입 정보(통신망, 가입일, 개통일 등), 실시간 사용 요금 조회, 월 별 부과된 요금 조회, 자동 납부 신청 및 변경, 나의 요금제 확인 및 변경, 각종 부가서비스 신청 및 조회가 가능합니다. 대부분의 업무는 해당 메뉴에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요금제 안내

헬로모바일에서 제공하는 각 통신망 별 유심 요금제 / 휴대폰 요금제 리스트와 상세 안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이 적용된 금액으로 보입니다.

화면 하단의 아이콘 메뉴에서는 더욱 상세한 업무의 조회, 신청이 가능합니다.

마이 헬로

해당 아이콘은 메뉴별 상세 페이지입니다. 홈 화면 메뉴에서 진행할 수 없는 상세한 업무는 해당 아이콘 메뉴에서 가능합니다.

  1. 가입 정보
    가입 정보 조회, 일시 정지 신청/해제, 분실 신고 신청, 할인 반황금 예상금액, 할부 약정 정보
  2. 조회
    실시간 사용량 조회, 소액 결제
  3. 요금
    실시간 요금, 월별 요금, 청구 요금, 납부 내역 조회
  4. 상품
    요금제 조회 및 변경, 부가서비스 조회 및 변경
  5. 납부/청구
    요금 바로 납부, 자동 납부 신청 및 변경, 청구 명세서 관리, 납부 전용 입금 계좌 생성
  6. 회원정보 수정
    MY LG ID 및 비밀번호 변경, 이메일, 마케팅 정보 수신 동의 선택

고객센터

화면 하단 고객센터 아이콘을 선택하면 공지사항, 1:1 상담 문의, 매장 찾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유선으로 상담할 수 있는 전화 연결 버튼 이용이 가능합니다.

▪ 가입된 휴대폰 이용 시 : 114 + 통화 버튼 (무료)
▪ 타사 휴대폰 또는 유선 전화 이용 시(유료)
SKT 망(1855-2114) / KT 망(1855-1144) / LGU+ 망(1855-1140)

상담 신청 시 앱 화면에서 표시되는 보이는 ARS 구성도를 확인 후 상담하면 더욱 편리합니다.

우디 및 설정 아이콘

인공지능 형 챗봇 채팅 서비스입니다. 해당 아이콘을 통해 간단한 상담 및 조회가 가능합니다. 설정 아이콘 터치 시, 앱 버전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대표 번호 설정 및 위젯, 보이는 ARS 설정이 가능한 페이지입니다.

이미 가입된 회원이라면 PC에서 헬로모바일 홈페이지에 접속하지 않아도 모바일 앱을 통해 대부분의 서비스 신청과 변경이 가능합니다. 다만, 듀얼 넘버 서비스 등의 신청은 직접 유선 상담으로 진행해야 합니다. 또한 앱에서 미 지원하는 업무가 있다면 홈페이지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다운로드 바로가기는 아래의 링크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헬로모바일 고객센터 앱 다운로드
▪ 안드로이드
▪ 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