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모바일 부가서비스 신청 (로밍, 매너콜, 착신전환 등)

헬로모바일은 국내 대표 알뜰폰 서비스 업체로 통신 3사(KT/SKT/LG U+) 중 하나의 망을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저렴한 요금으로 통화, 데이터는 물론 해외 로밍, 듀얼 넘버, 매너콜 착신 전환 등의 부가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헬로모바일 부가서비스

알뜰폰이라 하더라도 메인 통신사들과 마찬가지로 기본적인 부가 서비스들이 제공됩니다. 다만, 선택한 통신망과 LTE / 5G 그리고 요금제에 따라 신청할 수 있는 서비스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하단의 상세 내용은 헬로모바일 LGU+ 통신망 LET 요금제 기준입니다.

부가 서비스는 데이터, 통화 편의, 생활 편의 등의 카테고리를 제공하며, 무료 또는 유료로 나눌 수 있습니다.

무료유료
번호 도용 문자 차단
발신자 미표시 차단
국제전화 차단
스팸 차단
데이터 로밍 차단
발신번호표시
U내비
웹 발신 문자 알림
매너콜
통화 중 대기
060 정보료 알림
듀얼 넘버
데이터 안심 옵션
통화 연결음
하루 데이터 로밍

해외 데이터 로밍(일반/플러스) / 차단

해외로 출국하는 경우 하루 단위 데이터 로밍을 할 수 있습니다. 유료이며 일반형과 플러스로 나눠집니다. 신청 시 170개국에서 현지 수도 시간에 맞춰 일 단위로 적용됩니다. 플러스의 경우 일반형보다 더 많은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와 반대로 데이터 로밍 차단 서비스도 제공하며 이용 요금은 무료입니다.

듀얼 넘버

헬로모바일 알뜰폰에서도 투넘버(듀얼 넘버)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핸드폰과 유심으로 2개의 전화전호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매 월 3,300원의 이용료가 부과됩니다.

다만, 온라인 신청은 불가능하며 고객센터 유선을 통해 진행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신청 방법은 아래 링크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헬로모바일 듀얼 넘버 신청 방법

매너콜

일상 생활 및 업무 중 꼭 필요하므로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는 매너콜입니다. 핸드폰 통화 중 또는 전원이 꺼진 상태에서 걸려온 전화에 대한 알림이 문자 메시지로 발신됩니다.

대부분의 매너콜은 요금제에 종속되어 별도 신청하지 않아도 자동(무료)으로 적용되는 서비스입니다. 확인 후 적용되지 않았다면 무료 신청 가능합니다.

통화 중 대기(착신 전환)

현재 통화 중 다른 곳에서 걸려온 전화를 실시간으로 확인한 뒤 착신 전환하거나 통화 중 대기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핸드폰 화면과 알림으로 수신되고 있는 전화번호와 저장된 이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서비스는 무료이며, 별도의 신청이 필요합니다.

데이터 안심 옵션

매 월 요금제에서 제공되는 기본 데이터를 모두 소진 후 추가로 사용하게 되면 생각보다 많은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데이터를 소진하거나 소진이 예상되는 경우 데이터 안심 옵션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해당 옵션을 사용하여 추가 데이터 과금 없이 안전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월 단위로 책정되는 유료 부가서비스이며, 신청일과 말 일을 기준으로 사용한 날 만큼만 요금이 부과됩니다.

각종 차단 서비스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여 각종 스팸이나 피싱에 노출될 우려를 최대한 차단할 수 있습니다. 번호 도용 문자, 스팸, 국제 전화, 발신자 미표시 등 다양한 것들을 제공하며, 중복 선택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은 무료로 제공되니 적극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생활 편의

U+ 내비게이션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청 후 내비게이션 앱을 별도로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이외에도 통화 연결음 설정(유료) 등의 생활 편의에 제공되는 몇 가지의 부가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부가서비스 신청 방법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신청/해제할 수 있는 방법으로는 헬로모바일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모바일 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 다운로드 후 사용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단 바로 가기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헬로모바일 앱 다운로드 및 이용 방법

고객센터 앱 이용 시 홈 화면 중앙 ‘간편 조회 서비스’ 메뉴에서 ‘MY 부가서비스’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현재 이용 중인 서비스와 신청 가능한 부가서비스를 확인할 수 있으며, 상세 내용과 이용 요금, 해지 및 신청 버튼이 함께 있어 간편한 업무가 가능합니다.

  1. 헬로모바일 앱 접속
  2. 간편 조회 서비스
  3. MY 부가 서비스
  4. 이용 중 / 신청 가능 확인
  5. 신청 및 해지 버튼

앱 이용이 불가한 경우 공식 홈페이지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