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모바일 친구 초대 추천인 링크 (가입 사은품 확인)

헬로모바일은 통신 3사(KT, SKT, LG U+)의 통신망 모두 이용 가능한 알뜰폰 서비스 기업입니다. 신규 가입 시 자신이 원하는 통신사를 선택할 수 있으며, 친구 초대 추천인 링크를 통해 가입하면 상품권과 다양한 특별 사은품이 지급됩니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친구 초대 추천인 링크

2~3년의 약정 기간과 매월 4만 원 이상 발생되는 통신비에 지쳐 많은 분들이 알뜰폰으로 옮기는 추세입니다. 통화 품질, 데이터 이용 성능 등 기존 통신사와 별반 다를 것이 없습니다.

다만, 멤버십 혜택의 유무가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약정이 만료되었고 멤버십 혜택을 잘 이용하지 않는 분이라면 이용 요금이 몇 배는 저렴한 알뜰폰 신규 가입을 권장 드립니다.

가입 사은품

하단에 공유된 추천 링크를 통해 LG U+ 망으로 셀프 개통하는 경우 기본적으로 신세계 상품권 1만 원이 지급됩니다. 추가로 사용 요금제, 마케팅 동의, 기기 변경, 할인 카드 자동이체 등록 등 다양한 상황에 따라 추첨을 통하여 최대 63만 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특별 사은품은 매월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기본 사은품

1. 신세계 상품권 1만 원

2. 원칩 유심 구매 가입 전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2매

▪ 추가 특별 사은품 : 최대 63만 원

1. 가입 요금제에 따라 최대 3만 원 신세계 상품권

요금제증정 상품권(신세계)
2만 원 이상3만 원
1~2만 원 미만2만 원
5천 원~ 1만 원 미만1만 원

2. 인기 요금제 6종 가입 시 50명 추첨 : 15만 원 신세계 상품권

3. 셀프 개통 가입 고객 50명 추첨 : 15만 원 신세계 상품권

4. 마케팅 동의 고객 50명 추첨 : 10만 원 신세계 상품권
(선택 약관을 포함하여 약관 전체 동의를 진행해야합니다.)

5. 아이폰 15 또는 갤럭시 Z5 확정 기변 시 50명 추첨 : 10만 원 상품권
(5천 원 이상의 요금제 가입한 고객 한정)

6. 할인 카드 자동이체 등록 고객 50명 추첨 : 10만 원 상품권
(헬로모바일 전용 할인 카드 국민/하나/롯데 중 하나를 선택하여 통신비 자동 이체를 등록 고객에 한하여 선착순으로 제공됩니다.)

추천인 링크 이용 방법 및 사은품 지급 대상

1. 내용 하단 공유된 추천 링크를 통해 헬로모바일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2. 유심 신청 및 셀프 개통을 진행합니다.

3. LG U+ 망의 유심요금제 가입 시 혜택이 제공됩니다.

셀프 개통 방법은 홈페이지에 기재된 자세한 설명을 통해 누구나 쉽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알뜰폰 신규 가입 예정이라면 해당 링크를 통해 저렴한 요금제 이용은 물론 사은품도 함께 챙기시길 바라겠습니다.

친구 추천 링크 헬로모바일 홈페이지 바로가기